티스토리 뷰

 

 

 

 

홈쇼핑을 통해서 구매를 했어요
저 잔 사이에 엄마와 여동생이 구매를 해서 제품이 왔어요
'그래 나도 한번 먹자' 하면서 먹기 시작했죠
전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 카테킨 7플러스
제품을 먹었어요 3일 동안
배변이 잘 나왔어요 하루에 한 번씩 그렇게 화장실을
들로 들락거리면서 몸무게가 빠졌긴 했는데
제 몸의 상태와 그 약이 안 맞았나 봐요
위가 쏙 쓰리고 너무나 아픈 거예요
밥 먹을 때 걷고 있을 때가 진짜로 아픈 거예요
그래서 병원에 가봤더니
위염이래요
그 이후로 그 약을 섭취 안 해요

제 몸 상태와 약이 성분이 안 맞았나 봐요

친구들이 사본 경험은 그런 일이 없었대요
그냥 화장실만 들로 들락 버렸다면서

참고로 그 다이어트 약을 먹을 때
몸무게가 2kg 빠졌어요
아직도 이 상태로 유지하고 있어요
위염 걸렸을 때도


몸무게를 쟀는데 빠졌더라고요
그래서 좀 기분이 좋았죠 ㅋㅋㅋ

 

분홍색은 밥먹기전에 먹는 거에요

지방 분해 약이에요

 

저의 생각을 말하자면 배변은 잘 나오는 약이에요 대부분 지금 상황은 분홍색약은 없고 초록색 약이 한통밖에 안남았어요

저는 초록색 약이 저와 안맞아서 염증이 생긴거고 잘 맞는 사람들도 있지만 추천은 해주고 싶지는 않아요 하루에 화장실은 몇번 들락거렸는지 아우 생각하기도 싫네요 근데 결과는 빠지긴 빠졌어요 1kg정도 빠졌지만 직장인분들한테는 추천은 해주고 싶지도 않고 학생들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