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에 여드름이 많이 생겨서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저의 피부는 민감성 피부에요

제 얼굴의 경우는 이마가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여드름을 없앨려고 많은 여러가지 방법을 했어요

수분크림도 발라보고 여드름에 좋다는 폼클렌징도 사용을 해봤는데도 나아지는 기미가 안보였어요

그래서 병원도 갈까 생각도 많이 해봤습니다 근데 병원에 가면 약값이 비싸서 가기가 싫기도 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어느날에 제가 감기가 걸려서 병원에 들렸더니 간호사 언니님이 여드름이 많으시네요 하시면서

샘플을 두개나 주시고 한번 써보라고 권유를 해줬어요 그래서 그걸 받고 이틀정도 써 봤더니 여드름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거에요 그리고 일주일 정도 써보니까 결과가 엄청 좋은거에요 그래서 구매결정을 했어요

근데 가격이 25,000원이 웠어요 40g으로 

비싸는데 그래도 여드름이 나아지는 걸 보니까 사야겠다는 기분이 먼저 생각이 나아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아끼면서 써야겠어요 

제가 구매한 거는

나노팜 에이클란 엔자임 워싱 파우더 

사용법은 내용물 0.3g 정도를 손바닥에 덜어 물을 조금 적신 후 거품을 충분히 내어 얼굴에 마사지 하듯 문지를 후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줍니다 

저의 경우는 진짜로 제가 구매를 한거라서 추천을 해주고 싶네요 

각질도 제거도 가능하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싸게 구매를 하실거면 전 옥션으로 통해서 21,340원인가 구매를 했습니다 




댓글